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Samyang 삼양사 로고

삼양소식

329
삼양소식 검색
  • 삼양그룹 2017.12.28
    삼양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 3억 원 기부
    삼양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 3억 원 기부

    ▲ 삼양홀딩스 윤재엽 부사장(좌측)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찬봉 사무총장(우측)에게 성금 3억 원을 전달하고 있다.   삼양그룹(대표 : 김윤 회장)이 연말을 맞아 이웃돕기 성금 3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2월 28일 기부했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삼양홀딩스 윤재엽 부사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찬봉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이번 성금은 소외된 이웃들의 기초 생계비와 필수 의료비 등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된다. 삼양그룹은 2001년부터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해왔으며 환경보호, 장학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 삼양사 2017.12.22
    삼양사, 냉동베이커리 크리스마스 바자 행사 개최
    삼양사, 냉동베이커리  크리스마스 바자 행사 개최

    ▲ 삼양사는 12월 22일 ‘다문화 가정 자녀들을 위한 따뜻한 냉동베이커리 크리스마스 바자’ 행사를 열었다.   삼양사(대표 : 문성환 사장)는 12월 22일 삼양디스커버리센터 로비에서 ‘다문화 가정 자녀들을 위한 따뜻한 냉동베이커리 크리스마스 바자’ 행사를 열었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삼양사 서브큐에서 공급하는 냉동베이커리로 만든 머핀 및 페이스트리로 구성된 선물세트가 직원들에게 판매됐다.   삼양사 냉동베이커리 사업팀과 생산팀 직원들이 직접 조리와 포장, 판매에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판매금액 전액은 다문화 가정 자녀들을 돕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되었다.

  • 삼양그룹 2017.12.21
    삼양화성 전주공장, 무재해 목표달성 1배 달성
    삼양화성 전주공장, 
무재해 목표달성 1배 달성

    ▲ 삼양화성 전주공장은 12월 21일 무재해 목표달성 1배 인증서를 받았다.   삼양화성 전주공장(대표 : 김광열)은 12월 21일 무재해 목표달성 1배 인증서를 받았다. 이번 무재해 달성은 2016년 10월 29일부터 2017년 11월 22일(390일)까지 모든 임직원이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무재해 운동을 추진해 달성한 결과다.   한편, 유공자 표창은 산업재해예방 및 사업장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개선팀 김민갑 과장이 수상했다.

  • 삼양그룹 2017.12.16
    2015~2016년 입사 신입사원 해외연수 실시
    2015~2016년 입사 신입사원
해외연수 실시

    ▲ 해외연수차 베트남을 방문한 2015~2016 입사 신입사원들이 호치민에 위치한 통일궁을 방문하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호치민 대학을 방문하여 현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하고 있다.   ▲ 금호타이어 베트남공장을 방문하여 공장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2015~2016년 입사 신입사원 46명은 12월 16일부터 23일까지 7박 8일간 베트남과 태국으로 해외연수를 다녀왔다. 이번 해외연수는 방문국의 산업 및 문화 이해를 통한 신입사원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됐다.   연수 기간 동안 신입사원들은 베트남 호치민과 하노이, 태국 방콕의 명소를 둘러봤으며, 삼양사 하노이사무소 주재원과의 간담회 및 금호타이어 베트남공장 견학을 통해 현지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6개 조로 나뉘어 ‘베트남 현지 우수 인재 채용 전략’을 주제로 호치민 대학교 학생들을 인터뷰하고, 베트남과 태국 현지 시장조사 후 ‘현지에서 국내로, 국내에서 현지로 도입 가능한 상품’에 대해 아이디어 발표도 진행했다.   마지막 날에는 직접 삼양의 제품을 현지인에게 판매해보는 등 다양한 체험 및 미션을 수행하며 삼양가치를 체득하는 기회를 가졌다.

  • 삼양사 2017.12.15
    삼양사, ㈜KCI 인수
    삼양사, ㈜KCI 인수

    ▲ 삼양사 박순철 대표(좌측)와 KCI의 윤광호 대표(우측)가 매매계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삼양그룹이 ㈜KCI를 인수하며 개방형 혁신의 속도를 높인다.   삼양사(대표 : 박순철 부사장)는 12월 15일 법무법인 세종에서 글로벌 스페셜티 케미컬 기업인 ㈜케이씨아이(이하 KCI)의 지분 44.2%를 약 709억원에 취득하는 주식매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주식매매 계약 체결은 삼양그룹의 2020 WIN 성장전략에 따른 것이다. WIN 성장전략은 화학, 식품, 패키징, 의약바이오 사업의 글로벌화, 스페셜티(고기능소재)화, 신사업 추진이 주요 내용이다.   삼양사는 이번 KCI 인수를 통해 KCI의 기술 및 고객을 활용한 스페셜티 케미컬 사업 확장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KCI는 샴푸, 린스 제조시 고급 첨가물로 사용되는 폴리머, 계면활성제 등을 천연 유래 원료를 활용해 제조하는 스페셜티 케미컬 제품 제조사이다.   국내외 생활용품 선도기업을 비롯해 관련 업체에 제품을 공급해 2016년 매출 443억 원을 기록했다. 현재 KCI가 생산하는 퍼스널케어용 폴리머, 양이온계면활성제는 글로벌 선도 화학 업체와 경쟁하며 각각 시장 점유율 2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 삼양그룹 2017.12.04
    큐원 상쾌환, 연말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 출시
    큐원 상쾌환,
연말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 출시

    ▲ 큐원 상쾌환은 연말을 맞아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을 출시했다.   삼양사(대표 : 문성환 사장) 큐원 상쾌환이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패키지 디자인을 내놓으며 연말 연시 마케팅에 나선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 디자인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붉은 색 의상과 사슴뿔 모양 머리띠를 착용한 상쾌환 광고 모델 혜리를 전면에 내세웠다.   하늘색 배경에는 눈송이 모양의 흰색 무늬를 더해 겨울 분위기를 강조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은 12월 한 달간 편의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되며 한정 수량 제작한 관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큐원 상쾌환 페이스북에서는 ‘상쾌환 패키지 모델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  

  • 삼양그룹 2017.12.01
    어바웃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250만개 판매 돌파 기념 기획세트 출시
    어바웃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250만개 판매 돌파 기념 기획세트 출시

    ▲ ‘어바웃미’는 자사 베스트셀러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의 2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의 2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2월 1일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특별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과 함께 쓰면 좋은 해면 클렌징 퍼프를 담아 구성됐다. 마사지 후, 해면 퍼프를 미온수에 적셔 얼굴을 부드럽게 닦아내면 보다 말끔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제품 패키지 컬러는 레몬을 연상케하는 골든 옐로우 컬러로 리뉴얼했으며, 단상자 윗면에는 정품 인증 히든태그를 부착해 손쉽게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히든태그 마크 오른쪽 아래 모서리 부분을 살짝 긁어낸 후 ‘ABOUT ME App’을 이용해 히든태그와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간편하게 정품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기획세트는 어바웃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http://www.aboutmeshop.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 삼양그룹 2017.12.01
    세븐스프링스, 연말 맞이 메뉴 개편
    세븐스프링스, 연말 맞이 메뉴 개편

    ▲ 세븐스프링스가 연말을 맞아 ‘고메 윈터랜드(Gourmet Winterland)란 주제로 메뉴를 전면 개편한다.   삼양에프앤비(대표 : 전종혁)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연말을 맞아 12월 1일자로 메뉴를 전면 개편한다. 세븐스프링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겨냥해 ‘고메 윈터랜드(Gourmet Winterland)’란 주제로 기획한 겨울철 신메뉴 26종을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송년회 등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음식을 중심으로 부드럽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찜, 볶음, 구이, 뇨끼 등 핫푸드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메 윈터랜드란 주제에 걸맞는 ▲겨울 제철 재료인 굴을 활용한 ‘중화식 마늘 석화찜’, ’중화식 굴탕면’ ▲최근 건강식으로 각광받는 ‘중동식 찹샐러드와 후무스’, ▲흰살 생선으로 만든 ‘이태리식 생선찜’ 등 다양한 글로벌 음식은 맛과 건강은 물론 먹는 즐거움을 더한다. 세븐스프링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엄선한 와인과 생맥주를 2천원에 무제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단, 목동, 원주 매장은 매장별 별도 주류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세븐스프링스 블랙 매장은 주류 프로모션을 실시하지 않는다. 같은 기간 동안 와인 30% 할인 판매도 실시한다. 대상 와인은 ‘베어풋 핑크 모스카토’와 ‘울프블라스 레드라벨 카베르네 소비뇽’ 2종이다. 울프블라스 와인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와인잔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 삼양사 2017.11.29
    삼양사, ‘삼양상생협의회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삼양사, ‘삼양상생협의회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 삼양사는 11월 29일 ‘삼양상생협의회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삼양사(대표 : 문성환 사장)는 11월 29일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판교에서 ‘삼양상생협의회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삼양상생협의회는 삼양과 우수 협력업체 51개사로 구성된 동반성장을 위한 자율 협의회다. 이번 간담회는 삼양상생협의회 식품 부문 우수 협력업체와의 소통 강화 및 삼양의 동반성장을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삼양사 관리총괄 최정식 상무, 식자재유통총괄 최형락 상무 등 삼양사 임직원 10명과 삼양상생협의회 김윤권 회장,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삼양의 동반성장 소개, 삼양상생협의회 소개, ‘4차 산업혁명의 인문학적 통찰’을 주제로 한 강의(강사 : 한국경영리더십컨설팅 김형환 대표)로 약 3시간 정도 진행됐다.

  • 삼양그룹 2017.11.28
    삼양그룹, 세븐스프링스와 함께하는 ‘식사매너교실’ 개최
    삼양그룹, 세븐스프링스와 함께하는  ‘식사매너교실’ 개최

    ▲ 삼양사 정윤호 쉐프가 ‘세븐스프링스와 함께하는 식사매너교실’에 참가한 초등학생들에게 식사 예절을 가르치고 있다.   삼양그룹은 11월 28일 기아대책과 함께 세븐스프링스 목동 41타워점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식사 예절을 가르치는 ‘식사매너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공헌 차원에서 초등학생들에게 세븐스프링스의 다양한 음식을 즐기면서 공공예절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인근 지역의 초등학생 27명이 초청됐다.   학생들은 삼양사 식자재마케팅팀 소속 양식 쉐프인 정윤호 쉐프와 저녁 식사를 함께 하며 동, 서양의 기초적인 식사 예절을 배웠다. 정윤호 쉐프는 올바른 식기류 사용법을 비롯해 학교, 가정 등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식사할 때의 주의점 등을 지도했다. 참가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밥을 먹으면서 즐겁게 식사 예절을 배워 재미있었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처음 페이지로 이동 1 2 3 4 5 6 7 8 9 10 다음페이지로 이동 마지막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