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Samyang. 삼양사 로고

사업부소개

삼양사의 이온교환수지를 국내 유일의 메이커로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삼양은 대한민국 이온교환수지의 역사입니다.
삼양사는 일본 Mitsubishi Chemical Corporation과 기술제휴를 통해 1976년 부터 대한민국 최초로
이온교환수지를 생산해왔습니다.
이후 정밀소재 국산화에 성공하였고, 2011년부터
초순수용(UPW, Ultrapure water grade) 이온교환수지를 개발하여 반도체/LCD 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균일계(UPS, Uniform particle size) 이온교환수지 공장인 삼양화인테크놀로지 군산공장을 준공, 균일계 이온교환수지 제품을 전세계에 판매하고 있으며, 높은 품질 및 다양한 기술 서비스 제공으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삼양은 가능합니다.
삼양사는 일반 수처리용부터 특수품(Specialty resins)까지 Full Line-up이 구성되어 있으며, 특정 사용용도에 최적화된 주문형(Tailored resins) 이온교환수지 개발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용도별 기술서비스가 가능한 기술영업 인력을 보유하여 차별화된 Technical service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온교환수지 제조기술 고도화 및 응용기술 개발을 위한 연구소를 설립하여 고객의 다양한 Needs에 대응 가능한 Total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세대(Next Generation) 이온교환수지입니다.
TRILITE 균일계 이온교환수지(Uniform particle sized resins)는 기존의 기계적인 체별(Sieving) 또는 종래의 중합 방법에서 탈피한 첨단 기술(Droplet generating)로 생산되며, 전세계에서 가장 최근에 준공한 균일계 이온교환수지 전용 공장에서 생산한 Premium grade 이온교환수지입니다. 균일계수 1.1 이하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만족하고 있으며, 높은 물리화학적 내구성을 가지고 있는 차세대 이온교환수지입니다.